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솔직리뷰

남양주 아기와 가볼만한곳 - 실내 동물원 테이블에이 다산점

by 와따맘 2023. 9. 11.

안녕하세요, 와따맘입니다. 요즘 저희 아기는 동물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강아지, 양, 고양이, 악어까지 매일 낱말카드에서 보고 이야기하고, 옛날에 동물 보러 갔던 날을 기억하듯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동물들을 볼 수 있을만한 곳을 많이 가요. 요즘 같이 날씨가 아침저녁으로는 찬바람이 조금 불고 오후가 더울 때는 실내 동물원이 좋더라고요. 동물들도 시원한 곳에 있는 걸 좋아하는 것 같았어요. 오늘 가본 곳은 가평에서 놀다가 집으로 오는 길에 무조건 들르게 되는 남양주. 남양주 다산에 위치한 테이블에이 실내동물원입니다. 

 

테이블에이 다산점은?

장소: 테이블에이 다산점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 146번길 12-10 7층, 8층)

 

이용시간: 

평일 10:30 - 19:00

주말 10:30 - 21:00
2시간 이용가능합니다. 2시간 초과 시에는 30분당 2,0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주차:

1. 원픽프라자 2 지하 주차장

2. 다이소 건물 주차타워

 

이용료: 

입장권 15,000원 / 네이버 예약가 12,800원

12개월 이하 무료입장 

동물 먹이죽이 체험 6종: 10,000원 

 

테이블에이 다산점 이용하기

테이블에이 다산점은 7층, 8층으로 되어있는 건물입니다. 7층은 실내동물원, 8층은 미니키즈카페+일반 카페가 되어있습니다. 8층으로 입장을 해서 7층으로 내려가는 구조예요. 7층에는 다양한 동물들이 있는데, 이곳 특이한 게 구더기부터 시작해서 나비들을 직접 부화를 시키시더라고요. 그래서 탈피한 것까지 전부 있어요. 나비와 새들이 날아다니는 공간이 너무 신기했어요. 먼저 7층에 입장하면 먹이를 구매할 수 있는데 6가지 종류의 먹이를 한 번에 1만원에 판매하는데, 원할때 가져가도 되고 한번에 가져가도 되는 것 같았어요. 저는 처음에 당근류랑 밀웜류를 가지고 왔었는데 저희 딸은 토끼를 너무 좋아해서 마지막엔 토끼 줄 당근만 계속 가져왔습니다. 나비존을 통과하면 여우, 너구리, 사슴, 토끼, 거북이, 파충류, 고양이등 다양한 동물들이 있습니다. 사람이 많지 않다면 직원분들이 아이들이 관심 가져하는 동물들을 하나씩 꺼내서 보여주고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주십니다. 또 설명도 자세하게 해 주시고 아이들과 놀듯이 해주셔서 아이들도 좋아했어요. 또 카멜레온 먹이시간에 맞추면 먹이 주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카멜레온은 활동량이 적은 동물이라 하루에 2번밖에 식사를 안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진귀한 경험을 하시려면 무조건 아침 오픈런을 추천드립니다. 

 

테이블에이 다산점 이용꿀팁

  • 유모차 반입 안됩니다. 아이가 걸을 수 없다면 아기띠를 꼭 해주셔야 해요. 
  • 지하 주차장 입구가 좀 좁고 운전에 미숙하신 분들은 힘들 수 있어요. 편한 주차는 다이소를 이용하는 게 좋아요.
  • 8층 미니 키즈카페를 나중에 이용하는게 좋아요. 
  • 8층에 무거운 짐들을 보관할 수 있는 물품 보관함이 있어요. 
  • 평일 오픈런 했는데도 저 말고도 3팀정도가 더 있었어요. 시간 지날수록 사람은 많아지더라고요. 최대한 오픈시간 맞춰가세요.
  • 아이 과자(떡뻥류까지), 음료 전부 8층에 팔아요
  • 가평은 들어갈 때도 나올 때도 매우 막히는거 아시죠? 어차피 들어갈때나 나올때 도로에 굳이 서있지 말고, 입실시간 퇴실시간 피해서 남양주에서 점심 먹고, 실내동물원 구경하고 입실하거나 집으로 돌아가시면 다음날 일정까지 마무리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산 테이블에이는 안에 계시는 직원분들이 정~말 다 동물과 아이들을 사랑한다는 게 느껴질 정도로 애정으로 아이들을 돌봐주고 계시더라고요. 오히려 동물원이나 다른 동물 있는 곳 방치 해놓고 잘 안 치워주는 곳도 많은데, 이곳은 정말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더라고요. 저는 정말 쾌적하다고 느껴서 아기도 좋아하고 저도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