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따맘입니다. 어제, 오늘 비가 온다던 날씨가 계속 화창하네요. 아까는 운전을하고 가는데 하늘 구름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렇게 진행을하는데 그 예쁜 구름에 갑자기 비가오고. 참으로 알수 없는 날씨에요. 여러분은 인스타그램 하시나요? 요즘 저의 SNS에 아주 알록달록한 카페하나가 자주 보입니다. 마침 그 카페가 키즈프랜들리이기도하고, 저희집에서도 가깝고, 저는 할 일이 없었고 해서 친구와 함께 방문해 보았습니다.
피그몬도넛은?
주소 : 인천 연수구 능허대로267번길 29 라마다 송도 호텔 1층
매일 10:00 - 22:00
도넛 소진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피그몬도넛 왜 유명해졌을까?
피그몬도넛은 최근에 SNS에 아이와 포토존명소로 갑자기 유명세를 타게되었습니다. 저도 어디갈까 고민하다 보던 알고리즘에서 가고싶다는 마음이 들어서 가게 된거니까요. 여기는 정말 포토존 맛집입니다. 곳곳에 포토존이 되어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약간 귀엽고 캐릭터스러운 도넛가게입니다.
피그몬도넛 방문 후기
사실 피그몬도넛을 가기전에는 저는 여기가 아이들 놀이터가 있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들어가보니 라마다호텔에있는 보통의 1층 커피숍이더라구요. 대신 화려한 외관과 화려한 인테리어를 가진 곳이였습니다. 근데 그 인테리어가 와~정신없다 라고 느끼기 보다는, 어? 애기가 여기서 사진찍으면 진짜 귀엽게 나오겠다 느낌이였습니다. 아니나다를까 평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정~말 엄마들이 많았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제가 아이들 놀이터가 있다고 생각했던 이유는 외부에있는 대형미끄럼틀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아이들 놀이터가 아니라 포토존이라고 써져있더라구요. 네, 여기는 아이들을 놀기위해 만들어놓은 놀이터가 아닌 포토존입니다. 그리고 뭣보다 너무 여름이라 진짜 지글지글 끓어진 미끄럼틀은 타는게 아닙니다. 요즘 아이들 반팔, 반바지인데 그 미끄럼틀이 너무 열을 받아서 제가 만져도 뜨겁더라구요.
그래서 애기 사진만 잠깐 찍고 바로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당연한이야기겠지만, 여기 피그몬도넛 도넛이 꽤나 맛있습니다. 처음에 들어갔을때 도넛이 2종류? 3종류 정도 밖에 안남아 있어서 그중에 좋아하는 초코를 먹었는데, 웬걸 너무맛있어서 도넛이 더 안나오냐고 여쭤봤더니 바로 나온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도넛이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것 같았습니다. 후에 도넛을 조금 더 사서 먹었는데, 대부분 도넛 다 맛있습니다.
이용꿀팁
- 아이들 사진만 바로 찍으실 계획이더라도 긴바지 입혀주세요. 조형물이 열을 머금고 있어서 굉장히 뜨겁습니다. 아이들 잠깐 사진을 찍는다고해도 거기에 앉으면서 발갛게 되더라구요.
- 매장안으로 들어가서 왼쪽은 라마다와 연결된 입구 오른쪽은 그냥 커피숍 공간인데 왼쪽 라마다와 연결된 입구 = 대형 생일케이크 모형이 있는 곳은 에어컨이 약합니다. 저랑 딸은 더위를 많이 타서 자리를 옮겼습니다. 에어컨 별로 안좋아하는 분들은 그쪽에 앉으시고 반대편은 또 에어컨이 굉장히 잘나오니 본인의 온도에 맞는 곳에 앉으세요.
- 무료주차 1시간 가능합니다. 커피한잔마시고, 도넛먹고, 아기 달래서 사진찍기는 정말 아쉬운 시간입니다. 저는 나갈때 추가비용 내고 나갔습니다.
요즈음 8월 여름휴가가 다가오면서 어딜가야하나 고민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가볍게 도넛과 커피한잔마시면서 아이들 포토존에서 사진찍으면서 가볍게 놀기 좋아요. 하지만 꽤 긴 시간을 보내야 한다면 1시간의 무료주차시간을 고려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긴글 재밌게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